내 소식

nicknam [1385355] · MS 2025 · 쪽지

2026-06-25 00:19:12
조회수 106

반수생 노베 사탐질문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9032

작년에 사탐런해서 수능때 사문 1 생윤 5나오고 이번에 생윤대신 지리하고싶은데 한지세지 특징이랑 둘중에 어떤걸 골라야할지 질문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