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곧반수생 [1380100] · MS 2025 · 쪽지

2026-06-24 23:17:35
조회수 81

강기원 어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805

시즌1 어싸 난이도 어느 정돈가요?ㅠㅠ

6모 92(22, 28)인데 어싸 풀면 세문제 정도 못풀어요 나머지도 풀지만 좀 오래 걸린? 그런 거 좀 있고…

시즌1이어도 어싸는 어렵나요??

제가 부족한 건지 문제가 어려운 건지…

그리고 시즌1 브이오디 듣고 시즌2 브이오디 듣는 게 좋나요 아니면 서바 합류가 좋을까요?ㅠㅠ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1 특강 들으신 분들 어떤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