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예전에 공부법 관련해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654
많이 물어보고 다니긴 했는데
결론은
걍 공부를 ㅈㄴ 하다보면 나만의 방법이 생기는 거 같음
그리고 물어봐도
하위권이나 중위권이였다가 상위권으로 간 사람한테 물어야지
처음부터 상위권이였거나 의대생한테 공부법 물어보는건
정말 헛짓이였음...걍 대가리 차이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654
많이 물어보고 다니긴 했는데
결론은
걍 공부를 ㅈㄴ 하다보면 나만의 방법이 생기는 거 같음
그리고 물어봐도
하위권이나 중위권이였다가 상위권으로 간 사람한테 물어야지
처음부터 상위권이였거나 의대생한테 공부법 물어보는건
정말 헛짓이였음...걍 대가리 차이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ㄹㅇㄹㅇ
국백59->백99 ㅁㅌㅊ
노력했는데도 59였던거면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