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1111113837439 [1399954] · MS 2025 · 쪽지

2026-06-24 22:51:47
조회수 112

국어 커리큘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428

고2 기준 77점 독서 0틀인데요, 문학은 그냥 강기분, 새기분 커리 따라가려 하고 독서같은 경우 피램 생각의전개 1권을 이미 끝낸상태라서, 2권까지 본 후 마더텅으로 기출 벅벅 풀다가 10~11월쯤부터 김승리 들을 생각입니다. 기출은 커리 맞춰서 피램으로 하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전체적인 커리 괜찮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