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옥길순 [1291060]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4 22:11:29
조회수 157

국어,수학 중 남은 기간 중 올리기 더 쉬운 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6913

작수 국어4 수학3이면 어떤게 더 쉽다고 생각하시나요? 반수생이라 최저만 맞추면 되는데 국어를 버릴지 수학을 버릴지...고민됩니다 목표는 3 또는 2인데 지금 수학 유기해서 개념 다 까먹었고 국어는 기출 한바퀴정도 한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떤게 더 가능성 있다고 보시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