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장원급급제 [1429423] · MS 2025 · 쪽지

2026-06-24 21:47:27
조회수 96

여름이 원래 공부하기 좋은계절은 아닌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6574

사람들이 재수할때 3월을 조심하라 이러잖음

근데 난 3월에 인스타 지워서 대학간 애들 근황을 강제적으로 차단했고 뭐 의지도 의지니 만큼 굳건해서 날씨 뽀송뽀송하고 빠샹빠샹해도 공부 잘 했음. 공부하다 빡치면 운동하면서. 근데 6모끝나고 습해지기 시작하더니 하루하루가 빡세짐;;; 일단 잠을 잘 못자는게 한몫을함. 날씨가 습한데 내방에 바람도 잘 안통하고 애초에 몸에 땀이 많아서 누우면 다리가 끈적해짐. 뭐여튼 공부로 돌아와서. 오전시간 그리고 저녁먹기전까진 에어컨 틀어져있는곳에서 공부하니까. 근데 저녁먹고 나면 갑자기 ㅈㄹ남. 내가 그냥 어렸을때부터 여름의 저녁공기를 좋아했음. 그 낮에 뜨겁다가 갑자기 팍 식어서 산책하거나 런닝하거나 집근처 공원에서 돗자리펴서 앉아있으면 사람들 하나둘씩 나와서 같이 쉬는? 그런거. 그것때문에 저녁먹고 공부가 안됨. 걍 빨리 저녁에 에어컨 틀고 잘수 있도록 날씨가 더워지면 좋겠음. 엄빠가 선풍기로도 여름을 버티시는분들이라 에어컨 못 틂. 아 시바..;; 오늘도 어제처럼 똑같은 저녁의 공부안되는 ㅈ같은 상황을 마지해서 ㅈ같아서

모기 쒸바1ㄹ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