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스피 10분봉 익숙한 모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982
아주 재미있는 모양이군요 껄껄..
한 봉우리 넘으니 다음 봉우리 나오고
거기서 사람들이 와르르 탈출 ㅋㅋㅋ
큰 봉우리 작은 봉우리 어쩌고 하던 사람이 생각나는 하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보][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3 2
(사포판[멕시코 할리스코주]=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
짱구 코끼리 풍차돌리기도 처벌함? 내가 본 애니 장면 중 제일 선정적인 장면인데
-
허수일기(11) 8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 다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봅시다!! (양심의 6시간)
-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1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시대인재 3 0
생윤 사문 자료만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과 다니는건 너무 시간 낭비같은게 실모를...
-
연애해라 33 1
사람을 만나라
-
예전에 말이야 3 1
진짜 힘들어하던 나를 구원한건 나였어
-
내신 vs 수능 3 0
내신 한달 학원비 국+수+영+(과탐) 최소 100~150 ×30(개월)=...
-
근데 뭔가 내 글에 항상 좋아요가 1개는 눌리는듯 3 14
좋아요정 누구야
-
김채원 기여움 3 1
최근 cosmo 라이브에서 안경쓰고 나왓는데 기요미임
-
잇올 연애 12 0
잇올에 ㅈㄴ 마음에 드는 사람 있는데 번호 물어보면 미친새끼겠지?...
-
댓글 달려보고 싶다 6 0
아무도 안달아줌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재수 방지턱이 국어긴함 ㅋㅋ 1 0
ㅈㄴ 재수 열심히해서 수학 4점 2개 더 맞춰봤자 변동성 비교적 심한 국어에서...
-
실버2만 찍고 자야지 3 0
매튜렁 ㅅㅂ 제발
-
까르보붛닭 7 0
개맛잏네 하.. 맛잇어서뉸물이나
-
아빠한테 너무 미안하다 36 2
새벽 1시에 응급실에서 전화받고 출발해서 잠도 하나도 못자고 새벽 5시까지 운전해오고..
-
오늘의 저녁 4 1
-
님들 얌기 중앙대 간거 암? 10 0
어케갔노시발
-
근데 요즘 시대에 수능만큼 개천에서 용날만한게 없음 8 9
애초에 요즘 시대에 개천에서 용 나기가 쉽진 않긴한데 그나마 좋은 머리로 열심히...
-
본인이자기관리포기한이유 2 0
-
잘생겨지고 싶다 0 0
그런 밤이구나
-
잠이 오질 않아요 0 0
이 밤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의견 나눠봅시다
-
7월에 입소 가능한 기숙학원 1 0
없나요?? 잇올 미적 박종민 더프 2028 스블 지인선 지구 서프 노베 화1 생윤...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8모 접수완료 5 1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기만할거 하나 있음 9 0
피맥 먹는중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ㅅㅂ제발한번에성불좀
-
27수능 국어 등급컷 예측 ㄱ 2 0
언매 기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