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모 혼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777
9모 집에서 쳐도 되려나요..아마 독서실같은데서 시험장 asmr틀어놓고 할거같긴함 성적표는 어차피 메가에서 대충 알면되니까 성적표는 굳이 필요없을듯
6모때 접수한 학원도 독서실 책상이어서 생각보다 현장감은 별로 안났던것같음…
모교 왕복 2시간 거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싸 개꿀이다 10 0
총장 취임식 한다고 휴강한다 ㅋㅋㅋ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