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77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되게 김밥 같네요!
땅콩쏘스어디갓슈..
샤브샤브가 아니라 그런가 없농
허어 월남쌈에 땅콩소스가 맛도리인데
보통 쌀국슈집에서도 땅콩소스 주깅하거든여
근데 난 샤브샤브먹으러 가도 땅콩소스보다는 겨자찍어먹긴함ㅋㅋ
오홍

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