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시립대27 [1462244] · MS 2026 · 쪽지

2026-06-24 10:35:45
조회수 281

국어공부 조언부탁드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761

김승리쌤 커리 따라가고있습니다

올오카,Tim 완강 했고

수능특강 국어 문학,독서,언매

수능완성 국어 실전모의고사까지 다 끝내고

앱스키마는 어려웠던 제재만 골라서 듣고있고

KBS는 완강했습니다

언매 이감 n제 곧 끝날예정이고 매일 간쓸개 풀고있습니다

이 다음에 어떤걸 해야할까요?

김승리쌤 결격사유를 해야되는지 아니면 다른 추천할거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ㅠㅠ

또 언매 n제 이감 끝내고 풀 교재 추천부탁드려요!

이감 시즌5는 독재에서 신청해놓은상태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