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빡통이통 [1438233]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4 06:38:30
조회수 230

강e분 독서 좋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311

저 독서는 정석민+kbs문학+ 주간지 인강민철 독학하는데 

강e분독서 할까하는데 좋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7에픽7 · 590215 · 19시간 전 · MS 2015

    연계는 정석민이나 강민철 둘다 좋다고 들음

  • KarenP · 1440560 · 5시간 전 · MS 2026

    네 책 값이 절대적으로 보면 비싸서 손이 안가긴 하는데 사놓고 후회는 안했음 퀄리티 좋아요 근데 난이도는 지문마다 편차가 좀 있는 편 골고루 어려운 느낌은 아님 게다가 독서 시즌 1은 지문이 수특처럼 수록되어 있어서 이게 좀 상당히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