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민 독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620
5등급을 벗어나본 적 없는 사람입니다 독서가 감이 아예 안 잡혀서정석민쌤 비독원 아님 그냥 엄마혀 사서 기출 분석 혼자 할까 하는데 뭐가 더 괜찮을까요.. 현재 김승리 올오카 독서만 완강 했는데도 이해가 안되네요ㅠ 제발요유유유유유유유유ㅠ유유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620
5등급을 벗어나본 적 없는 사람입니다 독서가 감이 아예 안 잡혀서정석민쌤 비독원 아님 그냥 엄마혀 사서 기출 분석 혼자 할까 하는데 뭐가 더 괜찮을까요.. 현재 김승리 올오카 독서만 완강 했는데도 이해가 안되네요ㅠ 제발요유유유유유유유유ㅠ유유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5등급을 벗어나본적이 없으면 혼자 하는건 쌉비추긴합니다
문학을 먼저 잡아라-김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