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435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구에서 재수생활하는데, 작년 8월부터 심찬우쌤을 알기 시작했고 올해는 풀커리로 쭉...
내신 4점대 학점 4점대
나랑 비슷하네
아니 기말 던졋더니 하나 빼고 재수강하게 생김요
절대 안 돌아가야지
근데 이게 좋을수도 있긴해요
돌아가면 안 되는 배수진 쳐놓은게 반수 더 잘될수도
ㄹㅇ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