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gungang [1248361] · MS 2023 · 쪽지

2026-06-24 00:05:53
조회수 88

반수생 실전개념 들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0868

작수 확통 21,22,30틀 88점입니다

공부를 시작하려하는데 수학이 고민이여서요

실전개념을 들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부터 들으면 빨리 들어도 8월 중순일거 같은데

어떻게해야할까요

6모는 아직 안풀어봤고 3,5모 1~15까지만 풀어봤는데

3모,5모 모두 15번을 틀렸어요

개념이 좀 가물가물해서.. 그냥 작년에 들었던 책으로 개념 훑으면서 기출 보는게 훨씬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