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대학보내주세여ㅠ [1407922] · MS 2025 · 쪽지

2026-06-23 23:35:16
조회수 71

작수 수학 낮2 뭐하면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0153

작년에 4월에 공부시작해서 6모까지는 3뜨다가 7모때 2뜨고 9모부터 1떳는데 수능 때 낮2;; 떳습니다 막판에 공부 놓은거랑 오랜기간 고정1아니어ㅛ던게 큰거같아요,, 얼마전에 작수 풀어보니까 꽤 까먹엇던데 개념서 빨리 훑는게 나을거같긴하던데 뭐봐야할까용 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