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9838
아에 쌩노베는 아니고 내신 수1,수2 2~3 왔다갓다했음 수학 거의 2년동안안해서 다시 수능볼겸 6모 끝나고 걍 이미지 세젤쉬부터 시작햇는디 회독 하는데 다 아는 내용이라 수1 삼각함수가 좀 헷갈려서 삼각함수만 발췌로 훼독돌리고 틀렸던 문제만 풀려고하는디 이러면 안댐?? 시간이없어서 이러고 미친기분 시작편 들어갈려고하는데 나쁜판단인지 알려주라 정시수학을 거의 안해봐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세젤쉬는 고등학교를 제대로 다녔다면 안들어도 될듯한데
어차피 미친개념가도 개념다시 상기시켜줌
맞죠? 그냥 개념만 한번 슥 훑고 미친기분이랑 어삼쉬사 병행하려고하는데 괜찮나요? 이거 다 끝내고 미친개념 들을려구요
걍 병행하시죠
난이도 높은 실전개념은 아니라..
아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