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밉다 2 0
아흐 오늘 롯데 야구나 봐야지
-
와썅 1 0
시발
-
아다때주는착한누나포지션이냐 시발 ㅋㅋㅋㅋㅋ
-
대규모 산책회 ㄷㄷ 0 0
근데 국비지원을 받는。
-
장난하나 공격옵션이 조규성 헤딩밖에 없는게 말이됨? 박스안에 선수가 어떻게 둘밖에...
-
걍 32강 안 가는게 맞음 0 0
통통이들 경우의 수 ㄴㄴ 이건 걍 안 가는게 맞음
-
와 진짜 좆나 몬한다 0 0
진짜 못한다 와..
-
ㅋㅋ 0 0
멕시코전때부터 싸했다 에후..
-
이런 경기를 100분동안 집중해서 봤던 내가 싫다 2 0
수학 실모 하나 푸는게 훨씬 영양가있었을거다
-
존나 모다네 0 0
어휴 눈만 버렸네
-
축구 보다 인생이 더 중요 0 0
-
아 줴줴이야 0 0
-
졌느 0 0
ㆍ
-
전개가 느린가 0 0
공격할려그럼 그냥 상대 다 내려와있어
-
오죽 심심하면 0 0
벌이는 짓
-
와 0 0
-
나가라 0 0
ㅇ니ㅣㄷㄱㄷㅂㅈㅍㅊㅂ
-
그냥 져라 0 0
ㅅㅂ
-
라인 올리고 내리는게 느리다 0 0
그리고 제공권이 안잡히는데 왜 자꾸 공을 비행기 태워
-
N제나 풀걸 0 0
SSㅑ갈

이상적인 시간분배
비문학 25분~30분
언매+독서론 20분 안쪽
나머지 문학
문학 객관적공부법..
남들한테 문학 어케 공부했는지 물어봐도 "그냥 감으로 하니까 되던데요"라서 잘모르겠음 오이카와상의 방법이 궁금합니다
문학의 비문학화를 익히시면 도움이 됩니다
감으로 하는게 아니라, 무조건 객관적 근거가 있어요
문학은 비문학처럼, 일상언어적으로 푸서야 합니다
+ 선지구성원리 칼럼도 읽어보세요!!
저도 과외를 하는데, 독서 강의를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1,2등급 학생이랑 4~5등급학생 상대로용..
갠톡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