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죄수생이애요 [1461478] · MS 2026 · 쪽지

2026-06-23 21:44:12
조회수 149

새기분 꼭 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8580

이제 막 강기분 끝났구요 제가 강기분 풀면서 첨엔 걍 느슨하게 풀다가 나중엔 하루에 문학 독서 합쳐서 3지문씩 풀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과목 공부할 시간이 국어보다 많이 부족해서 새기분 건너뛰고 지금은 강이분 문학만 하고 있는데 다들 강기분하면 새기분까지 해야 완전히 체화된다고 해서 새기분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이제 곧 7월 되니 시간도 쫓기고 첨에 느슨하게 한 게 후회되네요ㅠㅠ 새기분 꼭 해야할까요?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