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구사나기 [1460812] · MS 2026 · 쪽지

2026-06-23 21:37:59
조회수 345

근데 40살도 계약학과 입학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8502

수능점수만 나오면 되긴할거 같은데


그럼 취업되는건가



무스펙인데

40살에 삼전,하이닉스 입사할 유일한 방법인건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