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happiness3437 [1450631] · MS 2026 · 쪽지

2026-06-23 19:55:58
조회수 394

수특 문학 스트레스받는데 제 실력이 문제겠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7874

수특 문학 푸는데 문제 품평질은 하면 안되겠지만 푸는데 문제가 너무 ㅈ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다른 사설 모고 문제 풀 때도 이렇게까지 괴리감을 느끼진 않았는데

유독 수특 문학만 평가원의  ‘이정도까지는 허용의 범위’ 기준 괴리감이 너무 큰 거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제 실력이 문제겠죠

수특 문학만 풀었다 하면 지문 읽는 시간은 크게 차이가 없는데 문제 풀이 시간이 상당히 늘어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