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RKE] 아랴양 [1463007] · MS 2026 · 쪽지

2026-06-23 18:06:26
조회수 142

소신발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7021

대입에서 자퇴에 대한 불이익을


정시 전형에선

완전히 없애야 한다고 생각해요


수시를 열심히 챙긴 분들을 위해서


고려대식 수능+ 내신 전형을 도입해야지


서울대처럼 무지성 감점은

반대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