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윾버 [1365964] · MS 2024 · 쪽지

2026-06-23 17:36:28
조회수 290

틀딱기출<<푸는게좋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6844

전에 설맞이 즌1 휙휙 안풀리면 기출다시보라해서


최신건 다 기억나서 시대기출 모어 푸는중인데


뭐 옛날거푼다고 불이익이나 그런거없고 걍 많이푸는게 좋은거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