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올삼 [1455307] · MS 2026 · 쪽지

2026-06-23 14:03:10
조회수 131

공부를어떻게해야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5900

31333한지지구입니다

과목 다 평가원기출 1바퀴씩 돌렸고 수학 지구는 실모양치기 하고있습니다 국어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국어도 실모양치기가 답일까요..시간부족해서 1지문씩은 계속 날리고 오답할때 뜬금없는걸 자꾸 틀려요 국어 진짜 어찌해야될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