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카와이루카 [1454927]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3 11:28:09
조회수 523

인설의대붙고 수도권삼룡의가지마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5172

요샌 거의없는거같은데 혹시나ㅇㅇ


제가그랬는데 관짝드갈때까지 후회할듯


훌리 씨발놈들임 그냥


오르비에서나 티오니 머니 하지


그냥 현실은 인설의와 그외임


지거국 장학금 받고 가지도 마셈 ㄹㅇ후회함


내가 붙은 의대의 의대생들한테 무시받는 기분?

아주 상콤빠꼼함

동기선배들의 집단열등감은 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