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6모 5등급..학습 방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4531
예..뭐 그렇게 됐슴돠..
제일 싫어하는 과목이 수학이고 다른 과목보다 많이 깨지고 개념문제 푸는데도 몇시간이 걸리니 자꾸 피하게 되더라구요..
스불재죠 뭐..
늦은 거 알지만..! 지금이라도 1등급이라도 올려보려고 햐요..
제가 재종 다녀서 수업시간에 과제 내주시는 3점짜리는 깔짝해본 상태입니다
개념도 1바퀴는 돌렸구요 4점짜리는 연습을 안해서 접근방식을 모르는 상태입니다
(선택은 확통!!)
인강은 수2는 개때잡 들었었고 나머지는 ebs수능 개념 강의 들었었어요
지금 개념 강의를 다시 듣는 건 비효율적이겟죠?
수능 때 3등급이 목표입니다
기출도 제댜로 안되어 있어서 N제는 포기했어요
기출은 EBS에서 나온 기출의 미래라는 책 추천받아서 그거 n회독 할 생각!!
학습방향 조언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를 하세요 10 1
특히 누군가...
-
학원으로 꽉꽉채운 자아비대 9등급은 어캐해야할까요 13 1
자습시간 1도 없고 학원시간으로 모든 시간을 다채움 자습시간이 없어서 과외 숙제를...
-
명문대 ㄷㄷ 10 2
-
기상이햄 말씀 잘 들어라 6 4
꼭 돈이 아니어도 이건 ㄹㅇ임
-
정시 역전 6 1
이 시점에서 열심히 해서 역전하는 사례가 있나요 ? 너무얼마안남은거같운데
-
맥북하나살가 6 0
빅맥하나 무글까..고민이내
-
이문제 출처 아시는분 5 0
친구가 풀어보라고 줬는데 개어려우면서도 재밌네요 15분쓴거같은데 n제래서 혹시 맞으면 사볼까싶습니다
-
패스가격 슬슬내리는듯 5 0
메가 : 오늘일자로 100일동안 수강가능한패스 31만원 출시 대성: 현재...
-
중앙대생 있으신가요ㅠ 4 0
중대 에타로 하나만 도움 주실 분 있으신가요ㅠㅠ
-
젤리 안따져서 6 2
자꾸 눈마주치던 카페 옆자리 부남분께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젤리 따주셨음 ㄱㅅ합니다
-
경희대 4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80 96 2 92 96 경희대 이과 ㄱㄴ?
-
오스트리아 선수단 전원 매수 실화냐?
-
기상!! 6 1
와 오늘 완전 추움
-
누나왔당 4 1
종강 ㅅㅅ
-
아 자느라 과제 하나 놓쳤네 3 1
흐음 그럼 b+ 확정인가 아쉽구만
-
내가 하는일마다 반대하는 4 3
학교 동창이 있음 그 ㅅㄲ가 자기 말 안따르면 물리력을 동원하겠다고 지랄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
나 헬스 한 5달인가 햇는데 3 1
50키로에서 거의 안늘고 힘들기만 해서 접음 피티도받앗는데 뭐가문제엿을가

쎈아. 중복 뭐죠..
아직 개념부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으로는 쎈 같은 문제집 추천드립니다.
개념은 그냥 EBS수능개념 강의 같은 거 들었었는데 이걸로 충분한가요? 아니면 인강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개념은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듣고 나셨을 때, 3점까지는 다 풀 수 있겠다 싶은 난이도의 문제집으로 진행되는 강의면 충분합니다
아하 감사합니다!!
궁금한 게 수학에사 쎈 풀어라는 말 많이 들었는데 왜 그렇게 강조 하는 거예요?.? 쎈은 기출 아니지 않아요?
네, 기출은 아니지만 유형서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하는 단계를 거쳐야 다양한 개념과 풀이전략이 결합된 4점 문제들을 수월히 풀어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추천드렸습니다
4등급 원하시는거면 개념 + 쎈만으로도 될 듯 합니다.
애초에 제가 쎈만하고 3부터 시작해서요 기초체력같은 느낌으로 보시면 됩니다
지금 메타면 70점대까지는 그냥 개념+계산력+실수 문제니까 그쪽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