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띵호 [1465262] · MS 2026 · 쪽지

2026-06-22 07:53:59
조회수 341

6모 국어 4등급 학습 방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884

이번 6모에서 국어 4등급 나온 재수생임요..

앞으로 어떻게 넘나 막막

4등급도 턱끝임 70점

화작에서 2-3개 날리고 문학에서 2개 틀리고 비문학은 과학 날리고 사회 좀 풀다가 끝남..

기출은 3개년치 돌렸는데 이제 슬슬 다들 N제 푸는데 아직 평가원 선지 방식 익숙하지 않은데 내가 N제 하는 게 맞나 싶네요

9모 목표는 3등급 만드는 건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