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고윤정‎‎‎‎‎ [1396637] · MS 2025 · 쪽지

2026-06-23 00:40:29
조회수 47

5등급제 2등급이 10~34%잖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2725

1-1에 한국사 11%떠서 억울해서 1-2에 공부 안 했더니

33%나옴 ㅁㅌㅊ?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