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테토리스 [1412284] · MS 2025 · 쪽지

2026-06-23 00:21:00
조회수 77

서울대가 목표였던적이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2300

닿지 못할걸 알고 있었기에

고등학교 입학때 목표는 고대였고

2학년때는 정시 연대를 목표로

3학년때는 경희대를 목표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테토리스 [1412284]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