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개발일지..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1782
사실 지금 파일 오류 때문에 log 데이터를 확인하지 못하는 건 좀 아쉽네요.
가장 먼저 전할 말은.. 뭐가 문제인지 파일이 열리질 않아서 긴급피난을 갔어요. 3TB 외장하드에서 128GB USB로 데이터 이전을 시켰습니다. 다만 매우 중요한 파일 두 개는 무슨 문제인지 전송이 안되더라고요. 쩝.. 이건 좀 더 확인해서 가능하면 복구하고 싶네요.
오늘은 거의 문제 난이도 높이기 위한 활동만 했어요. copilot는 파일에 대한 접근 권한이 없어서 나머지 권한도 회수했고 대신 그냥 antigravity 원툴로 가기로 했어요.
난이도를 높이기 위한 방책으로는 메인으로 논리구조화 체계를 도입하고 서브로 단계별 임무 점검 체계를 설정하는 걸로 잡았어요. 오늘은 이 중에서 논리구조화 체계에 대해서 연구를 했지요.
1차 시도는 3회차 체계라고 이름붙인 시스템을 도입했어요. 다만, 제가 원하는 건 각 난이도별로 선명한 차이를 낼 수 있는 체계를 원한 거라 폐기했습니다.
2차 시도는 6단계 논리구조화 체계라고 이름붙인 시스템을 도입했어요. 이거는 난이도별로 어느 정도는 차이를 낼 수 있었지만 문제는 너무나 선형적이고 구조적이었어요. 비선형이고 유연한 체계를 원했기에 이것도 폐기.
3차 시도는 6단계 논리구조화 체계를 보완한 논리블록 체계를 도입했어요. 이건 난이도별로 차이를 보정하였고, 6단계 논리구조의 기본 틀은 가져오되, 비선형성과 유연성을 확보한 체계죠. 일단은 이걸로 실험을 해봐야 하는데..
이제 갑자기 파일이 안 열리는 거죠.. 그래서 오늘의 문제도 없네요... 빨리 복구해서 올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 마음속으로 2 0
기만 한번 하겠다는 흑심이 보이는구나
-
일단 동년배중에선 최약체임 2 0
-
뜌땨이가 센츄를 단다면 2 0
나는 바로 신고버튼을 누를 것이야
-
26 성대 논술 수리형 1 2 1
문제 생긴거봐라 이야 말 안듣게 생겻음
-
희망회로 돌려봐도 되나
-
이새끼 09 JOAT면 개추 2 2
뜌땨이
-
09아웃풋ㄹㅈㄷ일듯 2 0
나만빼고 ㅇㅇ 본인이09촤약채임
-
무난하게 압살은 아니더라도 무승부 이상은 할줄알았더니만
-
12월 말(28~31일) 정도인가요?
-
뭐 치한추천한다는데, 치대가 진짜 케바케라서 본3, 본4때 진짜 우울증약와서 심하게...
-
水光接天 2 1
개멋지지않음? 수광접천 물의 빛이 하늘에 닿는다 딱 상상되는 이미지 폭포 쏴아아아아...
-
의외로 사교육 잘 막았던 정부 2 4
-
오늘은 좀 쉬자 2 3
아으
-
명탐정 코난은 투니툰으로 옮기고서도 블러처리하네 2 2
이제 밤 10시로 옮겼는데도 자막판(일본에서 방영하고 5일 후에 투니버스에서...
-
이곳이 입시를 위한 커뮤니티고 n수/반수를 해서 좋은 성과를 받으신 분들도 많이...
-
뭐해 > 2 0
응?
-
기출 공개를 안하고 학교 수업에는 2~3점 정도 문제랑 개념만 가르침 교과서랑...
-
인설의는 사탐2가 정배임? 3 0
고민되네,,
-
전대실모 어떰? 2 0
7덮 현장 응시를 주말에 할거 같은데 목욜날 시간 비어서 전대실모 해볼까 함 ㅇㅅㅇ...
ㄷㄷ
뭐야 이렇게 빨리 읽을 수가 없는데 분명..
님ㄹㅇ언어모델인가
가지마
새르비 단골인 이 몸이 빠질 수야 없지!

ㅠㅠ
한국어로 써주세요어.. 3번 찍어서 나무를 넘겼고..
과제 파일이 깨져서 복구했다..?
뭐 대충 그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