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엄엉 [1452654] · MS 2026 · 쪽지

2026-06-22 23:48:35
조회수 107

88 n제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1496

현역이고 6모 22풀다가 포기, 미적 29번 급하게 풀다가 틀림, 30번 풀다가 끝남

지금까지 이해원s1 드릴7 설맞이s1 했는데 지인선s2 설맞이s2 하사십 중에 뭐 풀까요?

실모는 일주일에 몇개 해야하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