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yr1 [1454594] · MS 2026 · 쪽지

2026-06-22 22:15:11
조회수 82

생윤 기출도 인강 들어야하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760

내신 끝나고 생윤 개념 인강

김종익으료 들을건데 잘노기도 들어야함?

혼자 기출 해도 되나 마더텅이나 자이스토리로

좀 힘드려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