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모 접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281
9모 접수 모교에서 하려고했는데 선착순 30명이라 놓쳤네요 ㅠㅠ 이럴땐 어디가서 신청해야하는거죠?? 교육청 가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281
9모 접수 모교에서 하려고했는데 선착순 30명이라 놓쳤네요 ㅠㅠ 이럴땐 어디가서 신청해야하는거죠?? 교육청 가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https://orbi.kr/00078680589
혹시 교육청에 접수하는건 안되는걸까요?
교육청에서도 접수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