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멈민 [1402954]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2 16:54:18
조회수 263

김범준 스블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7100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시점에 스블 (수2) 수강에 대한 고민입니다

제가 수2가 예전부터 약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명확히 기준없이

푸는 느낌이 들었고 이번 6모에서 84점(확통)을 맞았는데 15번도 찍맞이었고

21번도 풀지 못했습니다..(이게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개념과 기출 1바퀴를 돈 상태고 

원래 계획은 기출 어려운문제, 틀린문제들만 다시 한번더 풀고 n제로 넘어갈 생각이었으나

이렇게 하다간 뼈대가 제대로 안 잡혀서 무너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시점에서 아직도 n제를 안풀고 개념에 손 대려는 게 좀 조급한 마음이 들긴 한데

그만큼 간절한 마음도 커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스블이 명확하게 풀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해서 스블 수강하신 분들이나

수학 잘하시는 분들의 조언 듣고 싶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