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접원 반지름 공식 알고있었던 사람 24 0
r=밑+높-빗/2 이거 몰라서 빙빙 돌다가 틀렸음..
-
ㅋㅋㅋ… 25 1
체지방왜이러지요?
-
지2가 과탐중에 젤 유용함 17 3
세상을 보는 해상도가 넓어진달까 대충 여름이니까 낮이길고 겨울이니까 낮이 짧다고...
-
의치에가야만한다 17 3
내인생을구제할방법은그뿐이다
-
계약은 앞으로 인기 더 많아질 듯 설공 3.8이 진짜 쉽게 받을 수 있는 학점이...
-
최애 맥주 알려주세요 13 0
저는 삿포로, 하이네켄
-
잘생기고 입담 좋은 애한테만 몰리면서 말함
-
근데 그런생각은 있음 12 1
난 설의에가도 수능 계속 볼거같음 걍 인생이 비루한데 그나마 위안되는게 수능공부임
-
2027학년도 미상 N제 배포 9 14
안녕하세요, 미상입니다. 기하 문제를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한지 어느덧 1년이 다...
-
2706 확통 이거 나형이면 1컷 81쯤 될려나 9 2
대신 2 3컷 간격 7~8점 이하
-
진짜궁금
-
오랜 생각이다
-
의의로 필수의료 인것 6 1
정형외과
-
왜 어떤 친구 게시글에는 악플만 한가득할까요.. 7 3
마음이 아프네요 ㅠ
-
칼로 슥 하면 계란 국물 쫙 퍼지는거 그거 뭔지 아는사람
-
타잔 이 미친새끼 8 3
ㄷㄷ


월수한 오르비
살아있었군
고대남발견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