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빡통노베n수생 [1460400] · MS 2026 · 쪽지

2026-06-22 16:00:20
조회수 331

수능에서 ai 안경 걸리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684

그냥 단순히 응시 제한 이딴걸로 끝나면 안될거 같다는 생각함...


이미 대학 가서 그냥 잘되면 좋고 걸리면 그만 보면 되지 하고 할 수도 있을거 같음


지금은 부정행위가 단지 응시제한만 있는걸로 아는데

빨리 대책이 요구된다고 생각 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