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러들아 씨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627
개념공부할때 백지복습 꼭 함?
자꾸 윤성훈이 백지에 써보는 연습하라고 하던데
ㅈㄴ쫄림(욕ㅈ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화외고 대학진학 결과 0 0
ㅈㄱㄴ 이화외고 대입 결과가 어떻게 되나요?? 작년 결과가 궁금한데 공개된 자료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627
개념공부할때 백지복습 꼭 함?
자꾸 윤성훈이 백지에 써보는 연습하라고 하던데
ㅈㄴ쫄림(욕ㅈ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화외고 대학진학 결과 0 0
ㅈㄱㄴ 이화외고 대입 결과가 어떻게 되나요?? 작년 결과가 궁금한데 공개된 자료 있나요??
2027 수능
D - 148
ㄴㄴ안해두댐
걍 기출 벅벅풀고 선지분석한다
기출빨리 끝내고ㅠ선지분석하거 싷모 존나 풀어야대
과목불문...?
씨발!그런거 한 적이 없는데....
전 안햇음
저도 안해야겠음ㄱㅅㄱㅅ!
신고해써요 ..
기분나쁘셨다면죄송합니다……..
난 안했음. 그냥 개념 한번 듣고 기출로 굳히고 스피드 다시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