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Nevermind. [1462233] · MS 2026 · 쪽지

2026-06-22 15:45:55
조회수 71

고3 되면 모고 칠 때마다 제2외 보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534

제2외를아마의무적으로봐야하는것이에요,,

않ㅇ이근데 제2외 보면 09브터는 6시넘어서끗남,,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