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ねこ [1188142]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00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물2 평생 저주할것이다
만점 못받으면 2등급인데...
?....?
사문물2어때욤
물2 1등급 인원보다 시대강대 물2 선택자가 더 많다는 소문이
의외로 거기 높낮2등급 선에서 유지하는애들 마늠
물2 20번 뭘 세타로 놓으신거에요?
두 물체의. 서로 여각관계에 있는 각 발사속도벡터 직각삼각형이 빗변 길이(=발사속력)이 같으므로 A의 수평면에 대한 발사각을 세타로 잡았습니다 왜냐하면 두 물체의 발사 접선속력이 일정하되 발사각이 상호여각 관계인 경우 수평 이동거리는 항상 같습니다 교과서 공식으로 사인 덧셈정리 이용해 증명가능합니다(교과서에 이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 경우 B의 발사각 탄젠트값은 tan(90-세타)이므로 역수가 되어 1/tan 이 됩니다
오오... 그 여각이 합이 직각인 두 각인가요?
넵 맞아요 수학 사코법칙에서도 사설문제 등 많이 나오는 요소죠 한 각의 사인은 여각의 코사인과 같고 그 반대도 성립 지구과학에서도 나옵니다! 90도 회전할때 시선속도 관계 말이에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물2 평생 저주할것이다
만점 못받으면 2등급인데...
?....?
사문물2어때욤
물2 1등급 인원보다 시대강대 물2 선택자가 더 많다는 소문이
의외로 거기 높낮2등급 선에서 유지하는애들 마늠
물2 20번 뭘 세타로 놓으신거에요?
두 물체의. 서로 여각관계에 있는 각 발사속도벡터 직각삼각형이 빗변 길이(=발사속력)이 같으므로 A의 수평면에 대한 발사각을 세타로 잡았습니다
왜냐하면 두 물체의 발사 접선속력이 일정하되 발사각이 상호여각 관계인 경우 수평 이동거리는 항상 같습니다
교과서 공식으로 사인 덧셈정리 이용해 증명가능합니다(교과서에 이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 경우 B의 발사각 탄젠트값은 tan(90-세타)이므로 역수가 되어 1/tan 이 됩니다
오오... 그 여각이 합이 직각인 두 각인가요?
넵 맞아요 수학 사코법칙에서도 사설문제 등 많이 나오는 요소죠
한 각의 사인은 여각의 코사인과 같고 그 반대도 성립
지구과학에서도 나옵니다! 90도 회전할때 시선속도 관계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