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하사웨이 [1454918]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2 10:44:21
조회수 414

미적 4등급 목표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206

6모 6등급이고

하루에 4시간씩 해서

2시간 개념 인강 + 2시간 문풀로 하려고 합니다

꾸준히 해서 3개월간 쎈발점 끝내고, 남은 2개월은 기출집 하나 사서 무한 회독 하려고 합니다

하루 4시간이면 괜찮을까요?

혹시 저같은 케이스에서 올려보신 분 계신가요 ㅜㅜ


목표는 미적 4등급이고 백분위는 70만 넘겼으면 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