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병진운동 [1435047] · MS 2025 · 쪽지

2026-06-22 10:06:57
조회수 551

6모이후 수학 공부 방향성 어떻게 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107

6모 수학 80(미적)입니다. 수학을 자이, 수분감, 기생집으로 수1,2 기출공부했고 지금 수1은 설맞이 시즌1 풀고 있습니다. 기출 공부할때 5분정도 안풀리면 답지보고 힌트얻고 푸는 식으로 공부했는데 (기출 인강은 진짜 접근못한문제칸 들었어요) 뭔가 아직 15, 21, 22 이런 난도는 마무리가 잘 안됩니다. 혼자 실모보고 답지 비교하면 풀이 스타트는 맞는데 중간에서 뭔가 계속 막혀요(뭔가 아예 모르겠는건 아닌데 70프로만 조건을 해석한 느낌?) 어떻게 수학 공부를 해야할까요...?? 기출을 한번 더 해야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