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문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953
제가 사관학교를 지망해서 영어 문법 문제를 꼭 맞추어야 하는데 문법 어케 공부하는게 젤 좋을까요? 그리고 아시는 분은 책도 한 권 추천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수샌 국어 대성커리 추천 2 0
작수 화작 백분위 91 노베인데 뭔 자신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언매런해서 4월서프...
-
내가누구냐면 1 1
네버마인드임
-
이 문제 이렇게 코사인법칙써서 풀었는데 이게 맞는 풀이인가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진작 삼전 팔아치우길 잘했다 0 0
걍 하닉임 ㅋㅋ 추매할 돈 구해왔는데 프장은 쫄려서 기다렸더니 폭등하네 오늘 프장에 살걸...
-
사문 커리ㅓ리커리커리커리 2 0
리밋으로 개념들었고 검더텅 도표빼고 다 풀었고 도표특강 거의 끝내가는상태 나르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님들은 찐친구들 어쩌다 만남 6 0
보통 우연한 계기던데
-
나도 친구무리 2 0
나도 우정 다지고 나도 밥먹고 노가리 까고 다 할래 왜 나만 안돼는데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계약학과 보면 고사국 생각남 5 1
한때 의대랑 겹쳤는데 말이죠
-
설맞이s2 작년vs올해 0 0
문제 얼마나 겹치나요..?
-
경희대 의예 모의논술 4 0
논제 4개중에 2번이랑 3번에 있는 소문항 (2) 못풀고 나머진 다 풀었는데 경희대...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님들 코스피올라서 원화많아져도 환율 오르면 종이값되는거임? 2 2
? 알려줘
기출문제에서 문법만 뽑아서 다 분석하고 필요한 개념 정리
사관학교 출제요강 찾아서 어느범위의 시험인지 확인 예) 중학문법, 고등학교 교육과정 문법 중 뭔지
그 범위인 문법교재 사서 공부 예) 중학영문법, 고등영문법
천일문 좋아요
천일문+마더텅 중학영문법3800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