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강찍고 참전하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761
국어 기출을 다시 해야하나?? 작수 화작100이었고 기출 다시하는건 ㄱㅊ은데 아직 기억에 남아있을거같아서. 근데 그렇다고 지금 사설을 푸는건 에바같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761
국어 기출을 다시 해야하나?? 작수 화작100이었고 기출 다시하는건 ㄱㅊ은데 아직 기억에 남아있을거같아서. 근데 그렇다고 지금 사설을 푸는건 에바같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그리구 언매로 바꾸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