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장래희망변천사는 이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338
초딩때:
천문학자
비행기정비사
중딩때: NASA직원&수학자
고딩때: 고1시절
의사
고2시절 약사겸 변호사
그리고 작가
고3시절
서울대약대를가서 신약개발을하기
or
지방의대를가서 정신과의사가되기
or
국어학원강사가되기
지금 꿈
장편소설 작가가되기
스타트업창업하기
돈이충분하다면 지질학자가되어보고싶음
인것같음
대충
참 어린시절 꿈이 그립긴하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는 과학자였다가 최근에 돈많은 백수로 바뀜...
저도 문학하고싶음
고3때 저 수능공부할때 소설쓰면서버팀
친한누나한테보여줬지만근데 그게다임
레전드흑역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