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우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149
커터칼슥슥이하고싶우
근데커터칼없어서사야댊
어직자헤한번도안해봄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2 1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가게되먄 지금 강기분 새기분까지 했는데 결격사유 부터 하면되나요?
-
강E분 사야하나요....? 0 0
인강듣고 문학은 그냥 수특에 하면 안되나요...? 강E분 사는게 더 이득일까요?
-
수특수완은 무조건 푸는게 맞나요?
-
우기분 강e분 인강으로 열심히 들을게... 형 그냥 현강은 작년처럼 쭉 이감...
손톱이 잇자나
너무무책임한발언이네요
해봣는데
그냥아프기먼해서기분이나아지지않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