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한지 노배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0516
한지 암기량 지구보다 많아요?
그리고 사문은 개념기출 말고 도표특강 들어야 하는 것 처럼 개기말고 더 해야할 것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잇올 공부시간 순위 보는데 5 1
왜 어르비에서 본 닉네임이 보이지
-
폰받아도 할게없다 3 0
폰중독 치료된듯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확실히 국어는 현역때도 높2였어서 국어 잡혀있는게 영향이크네요수학 킥오프랑...
-
텔레스코핑이 뭐에요 1 0
이해원n제 풀다가 본 용어인데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무슨뜻인가요?
-
진짜 반도체공 > 지방의대임? 3 1
?
-
나 많이 기억해주네 3 1
감동먹엇져!
-
러브버그 3 1
진짜 중학교때쯤이 레전드로 많았는데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
이민을간다면 4 3
뉴질랜드로가고싶따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포스텍 중앙대 성균관대 한양대 카이스트 경북대 육사 공사 해사 디지스트 가천대 등등
-
오늘 최초 업적 달성함 2 1
사상 최초로 영100
-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 0
10년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