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898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높5
영어:ㅁㅊ놈 1~2 원래 왔다갔다 했는데 고3 이후 3으로 수직 하락
생명:3 -> 6
지구:6 -> 4 (6모 원점수 17ㅎㅎ)
목표 학과가 기본 2초반이라 정시 준비하겠다고 한 게 고2 말인데... 정시 택도 없겠죠 ㅎㅎ 남은 내신 준비하고 있긴 한데 끌올해도 불가능이네요 대체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수능 5달도 안 남았는데 푼 문제집이 수특, 쎈, 개념쎈, 그 외 기출 조금 밖에 없어요 수학만 나열한 게 아니라 모든 과목 통틀어서.. 수학은 내신 때문에 수특 3회독+@하긴 했네요
생명 상크스 첫 챕터만 들었고 지구는 매개완 태풍 나오는 단원까지 들었어요 둘 다 마더텅이랑 기출 좀 풀긴 했는데 등급 보니까 답이 없네요 국어도 강기분 문학 2/3 풀다가 유기 후 수특 말고 한 거 없고 영어는 주마다 기출 10문제+모고 1회분씩 했는데 6모 개조지고 V올인원 8강? 정도 들었고요 하 글 적을수록 진심 X됐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지금부터 재수 준비할까요? 근데 제가 재수해도 제대로 잘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안 들어요 특히 수학.. 남들 이제 다 고난도 N제 푸는데 저는 이제 개념 다 했고 김기현 아이디어 기본 예제도 절반은 막히는데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하면 수능에서 3이 뜨긴 할까요 근데 저 거의 매일 5시간은 공부했는데 하 남들은 사실 매일 8시간씩 하는데 저 혼자 5시간 해놓고 이제 쳐자야지 해서 이 참사가 난 걸까요 걍 모르겠어요...
솔직히 회생 가능성 있나요?? 뭘 해야 가능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ㅈ/ㄴ 한심한 건 아는데 그래도 대학은 가야 할 것 아니에요 저같은 사람이 깔아주는 걸 감사하게 여기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수생 확통런 고민 0 0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
경악스럽다.. 이건 거의 화학 아닌가?? 제곱과 네제곱이 난무하는구나..
-
본인학교에서전학못감 0 0
이학교가잇는도시에사는사람은 전학이안돼서자퇴해야됨 그래서학교에묶여버림 ㅠㅡㅠ
-
내일까지는 더럽게 갈릴듯....
-
재수를 두려워하지 말 것 5 0
단, 장학받을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
친구가 몸이 약해서 안되겠대
-
남자들은모르는여자들의비밀 2 1
나도남자라서모름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정시선언어케함 3 0
담임쌤한테가서 저는정시지둔으로지거국약대갈건데용? 하먄 됨?
-
내가 싫어도 떠날 곳은 없구나..
-
휴가댕겨옴 4 1
궁부시작
-
1557원 3 0
뉴욕타임즈에 1달러 냈는데 1557원됨
-
진짜 내일부턴 초심잃을게 0 0
진짜 내일부턴 열심히 하고 공부기록 쓸테니까 적다싶으면 일침 놓고 가셈
-
어디선가본성적표 0 1
사실도용임ㅈㅅ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친구한테 인스타 물어봤는데 없다는 거임.. 근대 4 0
옆에서 갑자기 그 애한테 디엠보라고 함... 흐어.. ㅜ
-
정시파이터 이륙 ㄱㄴ? 5 1
뭔가곧정시선언하게될거깉은데,,, 제가감히정시선언을해도될까요 25년 고1 6모~...
-
알파로메오줄리아 존나사고싶네 6 0
참고로 국내 미출시된브랜드라서 국내에서 못삼 저건 다 웃돈주고 직수입한거라서 저...
-
릴스보내주면 차단하더라 14 0
그렇게.. 그렇게 싫었더냐... 어차피 폰에다가 로그인 안하잖아 다들
-
9모신청이나해볼까 2 0
음...언제까지임 신청
-
지2하고싶다 5 0
물2보다 지2가 더 퍼거같음
-
통합사회 자작 문제 [재업] 2 3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아까 올렸는데 역시 시간이 시간이라서 그런지 아무런...
-
롯데 자이언츠 주간 5승1패 3 1
올라갈팀은 올라간다
-
일본와서 과음중 2 1
꾸엑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5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너무 자주 했더니 ㄹㅇ 피곤함 0 0
이번주에 자주하니 퀭하고 체력이 거지됐음.. ㅠㅠ
-
옯스타가잇슨 0 0
사실없슨zzz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고닉이 되고 싶어요 3 0
-
귀찮은데 내 본계나 맞팔하셈 5 1
옮스타만들기귀찮아서안만듦 ㅋㅋㅋㅋㅋ
-
미친거니?
-
에코라 8 2
-
옯스타가뭐예요 3 0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옯스타가 뭐임? 5 0
나 그건 없고 그냥 릴스싸개하는 계정은 있음
-
입시판 근황 제일 궁금한 사람 3 3
보현누님 어디서 뭘 하고 사시는지 근황이 하나도 없음..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어떻게 팔로워 중에서 둘 빼고 다 애니 프사일 수 있죠?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국어?-? 1 0
성적올렸던 애들보면 국어가 그래도 감이 있었더라 -> 여기서 감은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심
-
[단독] 선거 준비에 쓰랬더니…'수십억 예산' 돌려막았다 1 1
선거관리위원회를 둘러싼 논란,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선거 준비에...
-
내신이 왜 중요함 0 0
여기가 내 신인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
본인은게이도보추도아님 5 1
여자좋아하는남부이에요
-
본인 07년생이고 작년에 논술 붙어서 대학 갔는데, 갑자기 논술로 반수 마려워짐...
-
.... n수생 수능때 40프로는 ㅅㅂ 넘겠는데 걍 135 나올듯. 지금 개 시발...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이미 패배자의 마인드임. 개념기출실모만 조지고 수능 줘팬다는마인드로 ㄱ
그냥 어떻게든 수시로 대학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