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898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높5
영어:ㅁㅊ놈 1~2 원래 왔다갔다 했는데 고3 이후 3으로 수직 하락
생명:3 -> 6
지구:6 -> 4 (6모 원점수 17ㅎㅎ)
목표 학과가 기본 2초반이라 정시 준비하겠다고 한 게 고2 말인데... 정시 택도 없겠죠 ㅎㅎ 남은 내신 준비하고 있긴 한데 끌올해도 불가능이네요 대체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수능 5달도 안 남았는데 푼 문제집이 수특, 쎈, 개념쎈, 그 외 기출 조금 밖에 없어요 수학만 나열한 게 아니라 모든 과목 통틀어서.. 수학은 내신 때문에 수특 3회독+@하긴 했네요
생명 상크스 첫 챕터만 들었고 지구는 매개완 태풍 나오는 단원까지 들었어요 둘 다 마더텅이랑 기출 좀 풀긴 했는데 등급 보니까 답이 없네요 국어도 강기분 문학 2/3 풀다가 유기 후 수특 말고 한 거 없고 영어는 주마다 기출 10문제+모고 1회분씩 했는데 6모 개조지고 V올인원 8강? 정도 들었고요 하 글 적을수록 진심 X됐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지금부터 재수 준비할까요? 근데 제가 재수해도 제대로 잘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안 들어요 특히 수학.. 남들 이제 다 고난도 N제 푸는데 저는 이제 개념 다 했고 김기현 아이디어 기본 예제도 절반은 막히는데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하면 수능에서 3이 뜨긴 할까요 근데 저 거의 매일 5시간은 공부했는데 하 남들은 사실 매일 8시간씩 하는데 저 혼자 5시간 해놓고 이제 쳐자야지 해서 이 참사가 난 걸까요 걍 모르겠어요...
솔직히 회생 가능성 있나요?? 뭘 해야 가능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ㅈ/ㄴ 한심한 건 아는데 그래도 대학은 가야 할 것 아니에요 저같은 사람이 깔아주는 걸 감사하게 여기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7 5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2009년 1월 1일 이전에 태어난자는 2027년 11월 및 그 이후에 치러지는...
-
아 나도 번따당하고싶다 6 1
진짜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공부 인증 2 0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당 낼은 교육지원청에 검정고시랑 9모 접수하러가는 날이에요 ㅎㅎ
-
찹찹츄찹츄찹찹츄찹츄찹츄찹찹츄 0 1
-
파마늘괴롭히지마세여 18 7
그러면삼칠을대신괴롭힐거라구여? 움그냥하던대로하져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남자한테 궁금한거 24 4
님들이 맘에 드는 여자 번따 성공했는데 그여자가 친구도 없고 좀 찐따같으면 어떨것같음???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엔제 수학 2 0
6모 84미적 현재 엔티켓 4규 설맞이 풀었는데 다음 엔제로 드릴 풀어보려는데...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
오버슈팅그정돈가 2 0
옛날에풀엇을땐잡몹인줄알아슴 수상할정도로컨디션이좋은날이엇어
-
아니 오르비 3 0
왤케 이상하게 바뀜 너무 적응이 어려워 ㅠㅠ
-
미분가능성 문제 5 2
ㄹ
-
님들 솔직히 파마늘 예뻐서 놀리는거죠 10 0
-
클린유저임 1 0
ㅎㅇ
-
국어지문 티어표 1 1
기출 톺아보며 만든 주관적티어표임
-
지금 설맞이s1 이해원s12 드릴 26 27 빅포텐s2 N티켓s12 4규 설레임...
-
공부기록(77) 37 4
-
근데 ai 안경 저거 8 0
중국마냥 전파 추적이나 인터넷 차단걸면 되는거 아닌가
-
아진짜다들 씨발 너무 귀여워 19 1
같이 밥한번먹자 얘들아
-
강기분 1 0
34진동 문학만 강민철쌤들을라고 하는데 강기분부터 해야됨 새기분부터 해도됨??
-
오르비 그만좀 봐라 2 0
너 말이야 너 술자리에서 내 게시글 하나하나 읊는 너 ㅅㅂ럼아
-
학생회 선도부가 제일 교칙...
-
오랜만이에요 10 1
거의 3달만이네••
-
미안하다 강림이 조금 늦었다 1 0
오랜만입니다들
-
방학나가서 먹을리스트 7 1
닭갈비 회 삼겹살 비냉 치킨 술많이
-
오뎅탕에 간장치킨 차려줄 옵붕이 구함 18 3
어서 내오도록
-
책도안샀다던데 어케했을가
-
안녕하세요 현재 수험생활중이라 SNS를 하지않아 피램 후기글을 여기다 써보려합니다....
-
목표 1 0
한남같은글안쓰기
-
2년 전에 만든 20번 수2 자작 10 0
생각해보면 20번보다는 어려운 것 같음..개인적으로 깔끔하다고 생각하는 문항입니다.
-
하누동안 글을 몇개를 쓴거ㅓ지 13 3
사람아니어요 ..
-
댓글로 정답자가 나타나면 바로 해설 적어드립니당!!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춘...
-
내신망한 2 0
정시파이터지망생
-
나 잘거임 3 0
ㅇㅇ
-
후배들 만나니까 어후;; 너거들 미래다 이자식들아
-
한달만 버티면 된다..!
-
은테가 팔로워 몇명임 13 1
이미 패배자의 마인드임. 개념기출실모만 조지고 수능 줘팬다는마인드로 ㄱ
그냥 어떻게든 수시로 대학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