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ㅇ수어케잘봄 4 0
ㅈㅂ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수학만표를파멸시켜서 0 0
수학을못보는게의미없엇으면
-
군체 내가 2 0
살면서 처음으로 며칠간격으로 내돈내산 여러번관람한 영화임 꼭보셈
-
사실성적표내꺼아님 0 0
모09옯비언의성적표도용함
-
진짜귀엽네 10 0
ㄹㅇ
-
퇴근 완료 2 1
길가는 학생 커플을 보니 우울해지농
-
아니 군체안봤냐고 10 0
응?
-
햄들다.. 5 1
햄듦..
-
무물보 13 2
-
수능 안 볼 꺼니깐
-
통사통과시대에서 저의생존법 0 0
대학열심히다니기
-
나 왜 똥테 4 0
으으 똥
-
어쩌라고 2 1
어쩔방구
-
언확생사
-
밤이라 들어왔습니다 1 0
-
저는 아마 성향상 무조건 내가가오가잇지~ 하면서 화1지2 선택하고 폭사했을듯 6평치고쌍지런슈우웃
-
[칼럼] 가능충 혐오에 깔린 진실 16 13
잔인한 현실, 그리고 진실. 여러분들이 계시는 곳의 날씨는 어떤가요? 저는 고향은...
-
김범준 스블 지금 들으면 3 0
6모 22 28 29 30 틀 지금 스블 미적 하는 중인데 딱 정리되는 느낌인 거...
-
5월 에피 언제됨 4 0
기다려진다는
-
나도영어공부할거임 1 0
ㄹㅇ 영어를좀해야겠음 영어원서가 한국어만큼 잘읽히지가않음 번역기에넣고돌리는것도 좀 미묘하게 불편하고
-
열차타는게 여행이지
-
6모 22번 얼탱이네 1 0
추론이고뭐고 그냥 세기 빡세고 어렵네 그리고 기하 28 계산량 머임
-
여의도 한강공원치킨 캬 0 0
-
2년전엔 이 문제 정답률이 52퍼 밖에 안나왔음... Ebs 기준
-
내가누구냐면 1 1
네버마인드임
-
카페인중독 2 0
햅쌀와플 분모자떡볶이
-
요즘 일본인 친구 만든다그러면 다 일본애랑 사귀려고?? 이런반응임
-
아 콜라먹고 싶다 2 0
니콜라2세 ㅋㅋㅋㅋㅋ
-
무물보 8 1
ㅂㅅ 등장!
-
백억커피 0 0
흑당버블티에 레몬마들렌
-
로제 불닭 5 0
제니불닭 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크림진짬뽕 2 0
컵라면원탑
-
옯스타 5 0
@cutiekaling ㄱㄱ
-
가형 출신 틀딱인데 확통 0 0
누가 가형 시절 확통이 어렵다고 했냐 22년도 이후 교육청, 사관 28, 30번들이...
-
[칼럼] 이 선지가 틀렸다고? 절반이 속은 이유 0 0
26수능 34번, 왜 절반 이상의 학생들은 ③을 의심하지 못했을까? 34번의...
-
"일본 여행 갔다가 여자친구 생겼다"…요즘 뜨는 의외의 지역 5 2
일본 소도시 여행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도쿄·오사카 중심이던 한국인과 일본인 간...
-
반수생 확통런 고민 0 0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
경악스럽다.. 이건 거의 화학 아닌가?? 제곱과 네제곱이 난무하는구나..
-
로제열라면 10 0
맛있음?
-
본인학교에서전학못감 0 0
이학교가잇는도시에사는사람은 전학이안돼서자퇴해야됨 그래서학교에묶여버림 ㅠㅡㅠ
-
내일까지는 더럽게 갈릴듯....
-
재수를 두려워하지 말 것 5 0
단, 장학받을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
친구가 몸이 약해서 안되겠대
-
남자들은모르는여자들의비밀 2 1
나도남자라서모름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정시선언어케함 3 0
담임쌤한테가서 저는정시지둔으로지거국약대갈건데용? 하먄 됨?
-
내가 싫어도 떠날 곳은 없구나..
-
휴가댕겨옴 4 1
궁부시작


채윈 아조씨랑 치맥하고싶어여
나랑 치맥하려면 치킨 2마리는 시켜야대

채윈 아조씨가 사주는거 아니엿어여…?
그 정도는 사줄 수 잇지
역시 정실은 채윈 :)6월 말까지 휴식
7월 1째주 의료봉사 스터디
7월 2째주 의료봉사
7월 3째주 베트남 여행
그 후 4주간 기숙학원 알바
넌 출튀해도 된다...
“반수”
저두 내년엔 놀거예요

올해 화팅해보죠잉채원이랑 어흐흐흐

평화를 위해 힘쓰고있습니다.선생님...
메이플 월드 수호
저도 이제 하러갈거
쨘하까?
짠쨘쨘
징짜잇다구생각해...?
어흑흑흑흑흑

기분조와짐기여운 사람
전력으로 침대와 한몸이 되어있는중

맞아요
그러면 좋겠지만 아직도 종강을 못했어요숨쉬는중
매일 16시간 수면을 실천 중이에요,,,
채윈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