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대 다니는 애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365
실력이 그렇게 출중함?
그래도 시대 입학 가능할 수준이면 공부는 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마는 남들 내려깔만큼 잘하는건 아닌거 같던데
이상한 애들이 꺼드럭 대는 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365
실력이 그렇게 출중함?
그래도 시대 입학 가능할 수준이면 공부는 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마는 남들 내려깔만큼 잘하는건 아닌거 같던데
이상한 애들이 꺼드럭 대는 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약대 다니실 정도면 님이 훨씬 잘함
잘하는 애들도 많은데
평균은 높지 않고
절대 소수정예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이게 맞음요
평균은 높은편 아님? 5섶 국어 평균 거의 80이던데
높다의 기준이 애매한듯
전 이제 약뱃있는 작성자분 기준에서
재종 요소가 듬뿍 가미된 잇올 느낌인가 보네요
꺼드럭 대는 놈들은 뭐 수능 한 번 더 보겠네
소수정예x다수평범o
상방이 존나 높아요
상방은 범접 불가영역이긴 하죠
근데 걔네는 꺼드럭 대는걸 본 적이 없는거 같음
애초에 잘하던 애들이라 그런가 조용히 지내는거 같고
오히려 애매한 애들이 너무 나댄다고 해야되나
아 남들 내려보고 나대는 애들은 저보다도 못하는 애들일듯
가끔씩 본인의 내집단에 대한 허황된 인식으로
잘하는 학생에게 본인을 투영하는 소수가 있는 것 뿐이지요
당연히 잘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은 것도 사실일테고요
하위권 애들이 상위권 애들 장학금 내주면서 다니는 중
이건 좀 부럽네
ㄹ ㅇ
시평건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시대 평균은 건대 라는 뜻인가요
그래도 건대면 낫배드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