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대가고싶다 4 0
성대가고싶다
-
난 150일부터 달릴거임 8 2
150일의 기적 입에 딱 붙음
-
맞팔구 20 1
삼칠이랑 친구하고싶으면지금당장맞팔하기잡담태그잘달아요옹
-
막상 찾아보니까 오히려 실전 난이도에 맞는 모의고사는브릿지모의라고 해서 올해는 탐구...
-
jtbc에 이어 0 2
나도ㅕ 파산신청 해야겠다 사유:오리온s1 샤인미 수1 수2 구매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익숙한 느낌… 2 2
좀 졸다가 깬 후에 빡세게 공부하면,,, 왠지 모르게 살짝 어지럽고 정신없어서 짜증나고 땀나는…ㅠㅠ
-
제2외국어 뭐 보심 문과분들 17 1
한문이나 일본어가 정배임?
-
https://youtu.be/Vtni0Dz35sk?si=4KZjpvwBo0jhl_x...
-
아니 이렇게 어렵게 만드는데 우리가 모르는걸 넣는다고? 이런느낌임.
-
김현우 작년 교재 0 1
이미 다 푼거긴 한데 작년 스탠파 전권 다 있긴 하거덩요 이런것도 판다면 수요...
-
불가피한 일이 있어서 해설만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
국어가 왜 그대로일까요 8 0
국어가 계속 안 오르는거 같습니다. 작년 이즈음부터 실력이 확 늘기 시작해서 고2...
-
사실나는대학에가본적이없어 0 1
으엉엉2028년까지어케버텨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사문 어려운 n제잇을까요 11 1
나르샤 이거 풀면 되나
-
소수과가면 대형과보단 사람들하고 교류 많이 할 수 잇나... 2 1
어문(본인전공어or국문)가지않을까싶은데 아그리고혹시국문은규모가어케되나요...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4 0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나 ㅈ된거임? 13 7
아빠는 서재에 있고 엄마는 엄마방에 있음 서재에 문 없어서 거실 소리는 서재까지...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지금 화장실에서 누가 5 1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기 OP 틀어놓고 목욕 중임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아. 일요일 오후라니. 0 0
월요일이 또 오는구나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저때도 가형 등급컷 84~85였다는데 항간으로는 21학년도 수능 가형이랑 난이도...
-
최고의 코스프레는.. 8 0
말하지 않겠습니다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남르비만) 래빗홀 코스프레 바니걸에 수갑 초커 솔직히 7 5
코스프레 ㄱㄴ/ㅂㄱㄴ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온세상이 다 여르비네 10 3
-
존못이라 우렀어 0 0
답은 공부뿐이다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노래 추천좀 5 3
-
? 세종캠도 고뱃이 된다고? 5 1
-
공부해서 뭐하나 16 2
늙어만 가고 집착해주고 사랑해주는 여자 하나 없는데
-
중국에서는 젊은 세대가 한자 적는 법을 까먹는다고 하네 8 3
병음만 쓰면 알아서 한자를 적어주니 근데 공감되긴 함 한자 이새기 존나 안 쓰면 휘발력 ㅈ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햄버거추천좀...
부거킹은 통새우랑 콰트로치즈만 먹어용 맥날은 핫크리스피,베토디,1955,치킨 클래식,더블 쿼파치 추천
으흐흐 맥날
전 감튀가 두꺼운 버거킹보단 얇은 맥날이 취향이라 세트로 먹을 땐 맥날이 더 좋더군뇨
부기왕 갈불와도 맛있어요 :)
갈릭불고기 가끔 쿠폰으로 쌀먹하는데 맛잇죠잉
주니어 말고 기본?
ㅇㅇ 주니어는 말그대로 주니어임. 시니어들은 보통 먹어얒0ㅣ
트럼프가 와퍼 기준 4개 먹는다더군요
역시 도람프햄
사람 아닌데
주거

다른거 두개? 내짓 3개부턴 혹은 그이상은 어떤가요...? 전 여러개로 하는거 좋아하는데...아 물론 결혼식 모자이크(더블 침투같이 생긴거)와는 상관없습니다 허허
오잉
부거는 3개부터 시작인거시죠